이수뉴스

> 홍보센터 > 이수뉴스

newsAlram

 케빈 나 PGA투어 소니오픈 우승… 후원사 이수그룹 홍보효과 ‘톡톡’

  • 관리자
  • 2021-01-19
  • 55
케빈 나(38·나상욱) 선수가 PGA(미국프로골프)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에서 우승하며 후원사 이수그룹도 브랜드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두게 됐다.
 
케빈 나 선수는 지난 18일(한국시간)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 ‘와이알레이CC’에서 열린 PGA투어 소니오픈에서 우승, 개인 통산 5승을 달성했다. 케빈 나는 3라운드까지 공동 2위였지만, 최종 라운드 마지막 18번홀에서 역전에 성공하며 우승을 확정했다.
 
케빈 나 선수가 치열한 접전 끝에 극적인 우승을 차지하는 동안, 후원사인 이수그룹 로고도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회사 측은 중계 이외에도 언론보도, 재방송 등 이수그룹 브랜드 노출에 따른 추가적인 파급효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 2030세대의 젊은층 사이에서 골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더욱 폭넓은 세대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마지막 라운드까지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거머쥔 케빈 나 선수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케빈 나 선수가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최종 라운드에서 역전하는 명승부를 보여준 덕분에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이수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도 긍정적으로 인식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2019년부터 케빈 나의 후원을 이어오던 이수그룹은 지난해 12월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이수그룹은 지난해 7년만에 LPGA투어 우승을 차지한 박희영(33)선수, PGA투어 노승열(29)과 존 허(30·허찬수)선수를 후원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