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뉴스

> 홍보센터 > 이수뉴스

 이수그룹, LPGA 박희영 선수 후원 조인식 개최

  • 관리자
  • 2018-07-19
  • 713
이수그룹이 19 LPGA(미국 여자 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희영 선수를 후원하는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수그룹은 지난 5 3, 향후 2년간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희영 선수의 공식 후원을 결정한 바 있다. 이수그룹은 박희영 선수가 당시 대회 및 훈련 일정을 소화 중이었던 점을 고려해 조인식 일정을 늦춰 진행하게 됐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이수그룹은 과거 2005년 아마추어 무대에서 박희영 선수의 공식 후원을 진행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라며 "세월이 지나 미국 LPGA 무대에서 활약할 정도로 성장한 박희영 선수를 마주하는 오늘은 특별히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박희영 선수 또한 "미국에서 힘든 투어 일정을 이어가고 있던 와중에, 포기하지 않도록 또 한번 손 내밀어준 이수그룹에 감사드린다" "프로무대에 데뷔하며 가졌던 초심을 다시금 되새기며, 훗날 어린 선수들에게 하나의 ''으로 다가갈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LPGA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희영 프로(31)와 이수그룹의 인연은 20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박희영 프로는 당시 이수건설브라운스톤골프팀의 첫 공식 후원 선수로 이수그룹과 인연을 맺었다.
 
프로 데뷔 전 2004년 하이트컵오픈과 2005 PAVV 인비테이셔널 여자골프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그 해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신인상을 거머쥔 박희영 선수는 이후 2번의 우승을 더해(2006년 휘닉스파크 클래식/ 레이크힐스 클래식) KLPGA 통산 4승을 달성했다. 이후 2008년엔 LPGA에 진출하여 통산 2승을 기록했고, 지금까지 LPGA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