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뉴스

> 홍보센터 > 이수뉴스

 이수그룹, '제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개최

  • 관리자
  • 2018-07-24
  • 123
이수그룹이 오는 25일부터 개최되는 국내 유일 남자 주니어 골프대회 '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의 공동 주최사로 나섰다.
골프 꿈나무 발굴을 목표로 개최되는 '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는 국내 유일의 남자 주니어 골프대회로, 아마추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대회는 이수그룹을 포함한 총 4개사가 공동 주최하며, 16개 시도 골프협회가 공동 주관하게 된다.
다가오는 25일부터 닷새간 강원도 웰리힐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인 '4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는 아마추어 대회 최초로 라이브 스코어링을 도입해 참가 주니어 선수들에게 실제 투어 같은 매치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상위 입상자에게는 국가대표 선발전 포인트도 부여된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남자 주니어 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골프 꿈나무 육성과 관련 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영건스 매치플레이는 지난 대회 우승자 모두가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등 그 입지를 견고히 해오고 있으며, 참가 선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까지 KLPGA 메이저 대회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을 주최한 이수그룹은 국내 프로 골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엔 미국 LPGA에서 활약 중인 박희영 프로 공식 후원 및 KLPGA 시니어투어 한소영 프로 후원을 진행하는 등 골프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